샤밧예배 in Seoul

한국 방문(7/18-8/18) 중 네 번의 샤밧예배를이스라엘 예배 시간에 맞춰실시간으로 드립니다. 7월 22일 토요일 오후 5시 샤밧예배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 (담임: 김민규 목사) 서초구 강남대로 101길 46 지하 본당 주차: 서초구 …

말씀 부흥회

유대력 신년을 맞이하며 삼일간의 부흥회를 갖습니다. 말씀을 통하여 영혼의 부흥을 경험하는 시간이 되길 기도하며 성도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샤밧예배 in Seoul

아이들 전도여행을 보내고 저와 아내는 그 틈에 한국을 방문(7/18-8/4) 합니다. 그리 긴 기간이 아니라 양쪽 부모님과 시간 보내고 병원 좀 다니면 금방 시간이 갈 것 같네요. 두 번의 샤밧예배를 이스라엘 …

유럽 전도여행 기도제목

전도여행 가는 아이들을 환송하고 왔습니다. 세대를 이어 믿음이 계승된다는 것이 얼마나 간절하고 절박한 일인지요.. 열정으로 불타는 누나를 따라 함께 나선 여정이지만 이들이 예배하고 가는 곳에서 살아 계신 하나님을 경험하는 발걸음이 …

청년 비전트립/ 전도여행

Youth Missionary Trip to Germany and Italy 제 아들 둘 포함하여 저희 교회 청년 세 명이 7/10-27일 독일 이탈리아 비전트립/ 전도여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도로 응원해주세요~ ^^ Three young people from …

여름기간 예배 안내

샤밧 샬롬! 내일 예배를 드리고 저희 가족은 한국에 다녀옵니다. 하나님께서 귀한 분들을 통해 예배의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샤밧예배도 변함없이 실시간으로 드릴 예정입니다. • 샤밧 예배 일정 : 7/10 (토) 오전 …

교회 예배 실시간 방송 안내

텔아비브 욥바교회 샤밧예배는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 교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됩니다. 예배에 참여하시기 원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로 들어오셔서 채널을 구독하시거나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방송을 찾아 들어오시기 바랍니다. 텔아비브 욥바교회 …

2020년 4월 11일 예배안내

샬롬! 한 주간 평안하셨는지요? 내일도 오전 11시에 온라인으로 실시간 예배를 드립니다. 예배 시작 5분 전 세팅을 마치시고 기도로 준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유튜브 링크와 예배 후 나눔을 위한 질문을 첨부합니다. 예배 후에 …

2020년 3월 21일 교회소식

알립니다! 오늘부터 샤밧예배는 당분간 실시간 영상예배로 예배드립니다. 이번주 수요일부터 여성다락방 모임은 온라인으로 진행합니다. 3/25일 오전 11시 / 신약관통: 빌레몬서, 히브리서 토라포션 (3/28): 레위기1:1-5:26 / 이사야서 43:21-44:23 / 히브리서 1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