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디아서 6 서로의 짊을 지는 삶

텔아비브 욥바교회 2019년 7월 20일 설교 이익환 목사 갈라디아서 6 서로의 짊을 지는 삶 “만일 우리가 성령으로 살면 또한 성령으로 행할지니 헛된 영광을 구하여 서로 노엽게 하거나 서로 투기하지 말지니라 …

2019년 7월 20일 교회소식

알립니다! 오늘 처음 오신 분들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사랑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후 식사 교제가 있습니다. 다음 주 예배 및 봉사 담당 기도: 손보경 / 헌금: 조예원 주방정리: 이번 주- 이승구/ …

갈라디아서 5 성령을 따라 행하라

텔아비브 욥바교회 2019년 7월 13일 설교 이익환 목사 갈라디아서 5 성령을 따라 행하라 “내가 이르노니 너희는 성령을 따라 행하라 그리하면 육체의 욕심을 이루지 아니하리라 육체의 소욕은 성령을 거스르고 성령은 육체를 …

2019년 7월 13일 교회소식

알립니다! 오늘 처음 오신 분들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사랑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후 식사 교제가 있습니다. 5기 성지학교를 은혜가운데 마쳤습니다. 다음 주 예배 및 봉사 담당 기도: 손보경 / 헌금: 조예원 …

나의 하나님

텔아비브 욥바교회 2019년 7월 6일 설교 이익환 목사 나의 하나님 “야곱이 서원하여 이르되 하나님이 나와 함께 계셔서 내가 가는 이 길에서 나를 지키시고 먹을 떡과 입을 옷을 주시어 내가 평안히 …

2019년 7월 6일 교회소식

알립니다! 오늘 처음 오신 분들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사랑으로 환영합니다. 헌금 시간은 따로 없습니다. 뒤에 있는 헌금통에 자유롭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7/2-7/11일 사랑의교회 순장반 여덟 분과 성지학교를 진행 중입니다. 예배 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