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야서 3 예언자의 노래

텔아비브 욥바교회 2019년 9월 28일 설교 이익환 목사 이사야서 3 예언자의 노래 “무릇 만군의 여호와의 포도원은 이스라엘 족속이요 그가 기뻐하시는 나무는 유다 사람이라 그들에게 정의를 바라셨더니 도리어 포학이요 그들에게 공의를 …

2019년 9월 21일 교회소식

알립니다! 오늘 처음 오신 분들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사랑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후 식사 교제가 있습니다. 다음 주 유대력 신년을 맞이하여 성찬식이 있습니다. 여성다락방 모임을 시작합니다. 내용: 하브루타 신약관통 / 기도모임 …

이사야서 1 예언자의 사명

텔아비브 욥바교회 설교 2019년 9월 14일 이익환 목사 이사야서 1 예언자의 사명 “하늘이여 들으라 땅이여 귀를 기울이라 여호와께서 말씀하시기를 내가 자식을 양육하였거늘 그들이 나를 거역하였도다 소는 그 임자를 알고 나귀는 …

2019년 9월 14일 교회소식

알립니다! 오늘 처음 오신 분들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사랑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후 식사 교제가 있습니다. 다음 주 예배 및 봉사 담당 헌금: 이유창/ 주방정리: 이번 주- 송동우/ 다음 주- 소위영

갈라디아서 7 예수의 흔적

텔아비브 욥바교회 2019년 9월 7일 설교 이익환 목사 갈라디아서 7 예수의 흔적 “그러나 내게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외에 결코 자랑할 것이 없으니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세상이 나를 대하여 십자가에 못 박히고 내가 또한 세상을 …

2019년 9월 7일 교회소식

알립니다! 오늘 처음 오신 분들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사랑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후 식사 교제가 있습니다. 다음 주 예배 및 봉사 담당 헌금: 이유창/ 주방정리: 이번 주- 이유창/ 다음 주- 송동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