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28일 교회소식

알립니다! 오늘 처음 오신 분들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사랑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후 식사 교제가 있습니다. 식사 후 샤밧 기도모임이 있습니다. 다음 주는 텔아비브 욥바교회 창립 11주년 감사예배로 드립니다.   * 다음 …

2018년 4월 21일 교회소식

알립니다! 오늘 처음 오신 분들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사랑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후 식사 교제가 있습니다. 식사 후 샤밧 기도모임이 있습니다. 방문: 조형호 목사님 내외, 박진희 권사, 알렌 슈라이버, 암브로시아 자매(독일 …

다니엘서 8 전쟁 같은 기도

2018년 4월 14일 텔아비브 욥바교회 설교 이익환 목사 다니엘서 8 전쟁 같은 기도   “또 사람의 모양 같은 것 하나가 나를 만지며 나를 강건하게 하여 [19] 이르되 큰 은총을 받은 사람이여 …

2018년 4월 14일 교회소식

알립니다! 오늘 처음 오신 분들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사랑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후 식사 교제가 있습니다. 식사 후 샤밧 기도모임이 있습니다.   * 다음 주 예배 및 봉사 담당  기 도: 손보경 …

다니엘서 7 하나님의 기쁨

2018년 4월 7일 텔아비브 욥바교회 설교 이익환 목사 다니엘서 7 하나님의 기쁨   “곧 네가 기도를 시작할 즈음에 명령이 내렸으므로 이제 네게 알리러 왔느니라 너는 크게 은총을 입은 자라 그런즉 너는 …

알립니다! 오늘 처음 오신 분들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사랑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후 바베큐 식사 교제가 있습니다. 이번 달 외부선교헌금: 장경, 조은영, 강현아, 한지은, 김명호, 이동철, 박미숙, 부르신교회, 이재형, 임승철, 차동교회, …

다니엘서 6 작은 순교

2018년 3월 31일 텔아비브 욥바교회 설교 이익환 목사 다니엘서 6 작은 순교 (A Small Martyrdom)   “다니엘이 이 조서에 왕의 도장이 찍힌 것을 알고도 자기 집에 돌아가서는 윗방에 올라가 예루살렘으로 향한 …

2018년 3월 31일

알립니다! 오늘 처음 오신 분들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사랑으로 환영합니다. 오늘은 부활절 감사예배로 드립니다. 예배 시 성찬식이 있습니다. 예배 후 요단강 세례터에서 유발 자매의 세례식이 있습니다. (Qasr El Yahud) 예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