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세례식 안내

유발자매가 예수님을 믿고 세례받기로 결심했습니다.  이번 주 샤밧예배 후 요단강 예수님 세례터에서 세례식이 있습니다.  모두들 오셔서 축하해주세요~ 일시: 2018년 3월 31일 오후 2:30분 장소: 요단강 예수님 세례터 (구글맵 이나 Waze에서 …

다니엘서 5 운명의 방향

2018년 3월 24일 텔아비브 욥바교회 설교 이익환 목사 다니엘서 5 운명의 방향   “기록된 글자는 이것이니 곧 메네 메네 데겔 우바르신이라 [26] 그 글을 해석하건대 메네는 하나님이 이미 왕의 나라의 시대를 세어서 …

2018년 3월 24일 교회소식

알립니다! 오늘 처음 오신 분들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사랑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후 식사교제가 있습니다. 식사 후 샤밧기도모임이 있습니다. 고난주간 사망 권세 이기신 예수님의 십자가를 묵상하는 한주간 되길 바랍니다. 다음 주 …

다니엘서 4 참된 경외

2018년 3월 17일  텔아비브 욥바교회 설교 이익환 목사 다니엘서 4 참된 경외    “그 기한이 차매 나 느부갓네살이 하늘을 우러러 보았더니 내 총명이 다시 내게로 돌아온지라 이에 내가 지극히 높으신 이에게 …

2018년 3월 17일 교회소식

알립니다! 오늘 처음 오신 분들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사랑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후 식사교제가 있습니다. 식사 후 샤밧기도모임이 있습니다.   다음 주 예배 및 봉사 담당  기 도: 김유민 헌금위원: 이유창 …

다니엘서 3 자기 존재감의 기초

2018년 3월 10일  텔아비브 욥바교회 설교 이익환 목사 다니엘서 3 자기 존재감의 기초   “왕이여 우리가 섬기는 하나님이 계시다면 우리를 맹렬히 타는 풀무불 가운데에서 능히 건져내시겠고 왕의 손에서도 건져내시리이다 [18] 그렇게 …

2018년 3월 10일 교회소식

알립니다! 오늘 처음 오신 분들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사랑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후 식사교제가 있습니다. 식사 후 샤밧기도모임이 있습니다.   다음 주 예배 및 봉사 담당  기 도: 경규민 헌금위원: 이유창 …

다니엘서 2 제국과 하나님 나라

2018년 3월 3일 텔아비브 욥바교회 설교 이익환 목사 다니엘서 2 제국과 하나님 나라   “이 여러 왕들의 시대에 하늘의 하나님이 한 나라를 세우시리니 이것은 영원히 망하지도 아니할 것이요 그 국권이 다른 …

2018년 3월 3일 교회소식

알립니다! 오늘 처음 오신 분들과 방문하신 분들을 주님의 사랑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후 식사교제가 있습니다. 식사 후 샤밧기도모임이 있습니다. 교우동정: 지난 월요일 중국 에스더 자매가 아들(여호수아)을 순산했습니다. 외부선교헌금(2월): 박나리, 이재형, 조은영, …